티스토리 뷰
구글 애드센스를 활용하시는 분들이 많은데
그만큼 효율적으로 운영하시는 분은
별로 없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정말 구글 애드센스는 알면 알수록
다양하고 많은 기능들이 있습니다.
1. 구글 애드센스 맞춤채널이란?
그래서 오늘 소개해드릴 주제는
구글 애드센스에서 제공하고 있는
맞춤채널 활용하기 입니다.
맞춤 채널을 활용하면
직접적인 타겟팅과
광고주에게 자신의 블로그나 사이트에
적합한 광고가 삽입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2. 맞춤 채널 메뉴
구글 애드센스 홈페이지 접속합니다.
콘텐츠 탭에 들어가면
'맞춤 채널' 메뉴를 클릭합니다.
3. 새 맞춤 채널 생성
좌측 상단에 보시면
'새 맞춤 채널' 버튼을 클릭합니다.
최대 500개까지 실행할 수 있으니 다양한
맞춤채널로 접속자를 상대로
광고를 타겟팅 할 수 있습니다.
4. 새 맞춤 채널 설정하기
새 맞춤 채널 추가 부분에서
어떤 광고 단위를 사용하고
타겟팅을 어떤식으로 할지
이름과 광고 단위를 추가 해줍니다.
그리고
광고 게제 위치를 적고
설명에 광고주에게 자신의 사이트를
매력있게 소개해보세요.
그렇다면 더 높은 단가의 광고가
입찰될 가능성이 높으므로
광고 기대 수익이 높아지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관련글
'구글 애드센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재택 부업, 집에서 돈 버는 방법 (0) | 2016.02.16 |
---|---|
구글 애드센스 포럼 이용하기 (0) | 2016.02.15 |
구글 애드센스 광고 차단하는 방법. (0) | 2016.02.14 |
구글 애드센스 광고코드 삽입하는 법 (1) | 2016.02.12 |
구글 애드센스 바로알고 가자. (0) | 2016.02.07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