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구글 애드센스 광고 유형에는

텍스트광고, 텍스트 및 디스플레이 광고

디스플레이 광고

 

이렇게 크게 세 가지 종류가 있는데요.

여러분들에게 조금 더 효율적인

광고를 할 수 있도록 팁을 드리겠습니다.

 

 

구글 애드센스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여러가지 실험을 통해

자신에게 최적화된 광고를 게시할 수 있는데요.

 

그 중에서도 제가 가장 추천해드리고 싶은 광고가 있습니다.

 

 

텍스트 및 디스플레이 광고를 가장 추천해드리고 싶은데요.

왜냐하면 CPC, CPM 단가도 높고

클릭률도 비교적 높기 때문에

텍스트 및 디스플레이 광고를 거는게 이득일 수 있습니다.

 

 

최적화 페이지에 들어가시면

여러가지 실험을 해볼 수 있는데요.

 

저는 본문 텍스트 반응형 광고를 게시해본 결과

아래와 같은 결과가 나왔습니다.

 

 

저는 RPM이 500%가 상승하는 결과가 나왔습니다.

물론 자신의 블로그, 사이트가

어떤 유형이냐에 따라서

결과가 달라질 수 있겠지만

되도록이면 텍스트 및 디스플레이 광고가

더 효과적이라는 것을 실험을 통해서 알 수 있었습니다.

 

관련글

공유하기 링크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10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