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구글 애드센스 광고 유형에는
텍스트광고, 텍스트 및 디스플레이 광고
디스플레이 광고
이렇게 크게 세 가지 종류가 있는데요.
여러분들에게 조금 더 효율적인
광고를 할 수 있도록 팁을 드리겠습니다.
구글 애드센스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여러가지 실험을 통해
자신에게 최적화된 광고를 게시할 수 있는데요.
그 중에서도 제가 가장 추천해드리고 싶은 광고가 있습니다.
텍스트 및 디스플레이 광고를 가장 추천해드리고 싶은데요.
왜냐하면 CPC, CPM 단가도 높고
클릭률도 비교적 높기 때문에
텍스트 및 디스플레이 광고를 거는게 이득일 수 있습니다.
최적화 페이지에 들어가시면
여러가지 실험을 해볼 수 있는데요.
저는 본문 텍스트 반응형 광고를 게시해본 결과
아래와 같은 결과가 나왔습니다.
저는 RPM이 500%가 상승하는 결과가 나왔습니다.
물론 자신의 블로그, 사이트가
어떤 유형이냐에 따라서
결과가 달라질 수 있겠지만
되도록이면 텍스트 및 디스플레이 광고가
더 효과적이라는 것을 실험을 통해서 알 수 있었습니다.
관련글
'구글 애드센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구글 애드센스 운영시 가장 중요한 것은? (0) | 2016.03.28 |
---|---|
블로그 단기간에 성장시키기 (0) | 2016.02.27 |
구글 애드센스를 활용하려면 실험을 사용하자! (0) | 2016.02.18 |
재택 부업, 집에서 돈 버는 방법 (0) | 2016.02.16 |
구글 애드센스 포럼 이용하기 (0) | 2016.02.15 |
댓글